스테이씨,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 포스터 공개 완료! 달콤 비주얼 ‘시선집중’

2023 05 13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2023 스테이씨 팬미팅 ‘스윗 젤라토 팩토리’)의 개인 및 단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여섯 멤버는 젤라토를 들고 상큼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화사함이 느껴지는 파스텔톤 색감으로 달콤한 무드를 전한 것은 물론, 젤라토 팩토리 콘셉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화사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단체 포스터에선 당당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점프슈트를 입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팬미팅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스테이씨는 지난 2월 ‘Teddy Bear (테디베어)’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Teddy Bear’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한 데 이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매 앨범 커리어하이를 이어가며 끝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SWITH Gelato Factory’는 스테이씨가 지난해 8월 개최한 데뷔 첫 팬미팅 이후 약 9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스테이씨가 다채로운 무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예고한 가운데 곧 베일을 벗을 스테이씨의 단독 팬미팅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년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를 개최한다. 팬미팅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추후 스테이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