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만난다! 새 싱글 ‘Teddy Bear’ 발매 앞두고 이색 이벤트 예고

2023 02 1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깜짝 컬래버를 성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인기 캐릭터 벨리곰(Bellygom)과 컬래버레이션한 팝업 하우스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이번 팝업 하우스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마포구 소재의 카페에서 진행된다.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새 싱글 ‘Teddy Bear(테디베어)’ 발매하는 가운데 직접 방문해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날 공식 SNS에 공개된 컬래버 예고 영상에는 스테이씨의 이름을 얼굴에 새긴 거대한 벨리곰이 공개돼 스테이씨와의 만남에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Teddy Bear’의 글로벌 어린이 리액션을 공개하며 이색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은 스테이씨는 벨리곰과의 만남으로 또 한 번 파격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새 싱글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녹여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한층 강렬해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뮤직비디오 티저,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오는 14일 컴백까지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벨리곰과의 만남을 통해 스테이씨가 보여줄 사랑스럽고 다채로운 매력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새 싱글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벨리곰과 컬래버레이션한 팝업 하우스의 추가 정보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