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아이사·세은, 우아 ↔ 매혹 오가는 양방향 매력…‘STEREOTYPE’ 기대감 UP

2021 08 20

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아이사, 세은의 양방향 매력이 돋보이는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아이사, 세은의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사진처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사, 세은은 푸른 숲을 배경으로 청순함과 펑키함을 함께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사는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압도적인 우아함을 뽐내는 동시에 전혀 다른 분위기의 매혹적인 눈빛으로 빠져나오기 힘든 매력을 자랑했다. 세은 역시 더욱 또렷해진 이목구비와 세련미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켜갈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