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수민·시은, 1차 콘셉트 포토 공개…순수하지만 강렬한 ‘천의 비주얼’

2021 08 19

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수민, 시은의 물오른 매력이 돋보이는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수민, 시은의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윤, 재이의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사진 속 수민, 시은은 푸른 숲을 배경으로 청초함과 펑키한 매력을 함께 발산했다. 

물오른 청순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 큐트한 미소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수민, 순수함과 강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시은의 모습은 새 미니앨범 ‘STEREOTYPE’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테이씨의 콘셉트를 기대케 한다.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중인 스테이씨는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켜갈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