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컴백’ 스테이씨 윤, 붉은빛 헤어 변신! 새 싱글앨범 ‘WE NEED LOVE’ 콘셉트 포토 공개
2022 07 11
그룹 스테이씨(STAYC) 윤이 깜짝 변신을 더한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윤 개인 콘셉트 포토 4종을 공개했다.
이날 개인 콘셉트 포토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윤은 오묘한 붉은빛 색감이 돋보이는 헤어 컬러로 과감한 변신을 선보여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의 시크한 눈매와 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감성을 극대화해 다채로운 매력을 완성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윤은 모자, 상의까지 순백의 의상으로 통일감을 선사해 또 다른 무드를 표현했다. 윤 특유의 화려한 이목구비에 글리터를 더한 독특한 메이크업이 유니크한 느낌을 배가했다. 특히 카메라를 뚫는 듯한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스테이씨는 멤버들의 한계 없는 비주얼 스펙트럼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그리고 윤에 이르기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입증한 가운데 스테이씨의 컴백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WE NEED LOVE’는 스테이씨의 음악적 역량과 색다른 변신을 모두 담아낸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더욱 폭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한층 탄탄해진 가창력, 무르익은 비주얼을 고루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욱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