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WE NEED LOVE’ 콘셉트 포토 첫 주자는 수민…순수⟷화려함 오가는 ‘독보적 분위기’

2022 07 07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수민 개인 콘셉트 포토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민은 극과 극의 무드를 소화하며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미지에서는 맑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순수하고 단정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수민은 너른 풍경이 어린 유리창 너머로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수민의 상큼하고 화려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수민은 펄감이 두드러지는 털모자와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눈부신 포스를 발산했다. 특히 수민의 재기발랄한 표정과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이 통통 튀는 에너지를 한층 더했다.

스테이씨는 수민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한층 성숙해진 스테이씨의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전원 센터’ 비주얼로 데뷔 때부터 화제를 모아온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음색을 내세운 ‘전원 메인보컬 그룹’으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WE NEED LOVE’의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한 스테이씨는 기존의 ‘틴프레시’를 깬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스테이씨가 선보일 업그레이드된 매력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