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Teddy Bear’ 멜론 차트 TOP100 2위→실시간 차트 1위 달성 ‘커리어 하이 ing’

2023 03 13

그룹 스테이씨(STAYC)를 향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지난 14일 발매한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이베어)’의 타이틀곡 ‘Teddy Bear’로 음원 강자의 저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Teddy Bear’는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TOP100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 후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써 내려가고 있다. ‘Teddy Bear’는 그 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굳건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또한 스테이씨는 오랜 기간 1위 자리를 지켜온 뉴진스의 ‘Ditto (디토)’에 이어 ‘Teddy Bear’로 2위를 달성, 곰과 토끼가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스테이씨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스테이씨만의 키치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물론,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이외에도 341,047장 이상의 앨범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최고 수치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했으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40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는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4월 5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를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 <STAYC Japan 2nd Showcase 2023 ‘Teddy Bear’>를 개최할 예정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