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RUN2U’ 멜론 실시간·일간·주간차트 전부 TOP10 입성 ‘상승세 부스터 ON’

2022 03 15

그룹 스테이씨(STAYC)가 ‘RUN2U’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일간차트(3월 13일)에서 5위, 주간차트(3월 2주차)에서 7위를 기록했다. 또, 실시간 스트리밍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멜론 TOP100 차트에서도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RUN2U’는 이로써 멜론의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에서 전부 TOP10 진입에 성공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들게 되는 압도적인 중독성을 바탕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차트에서 계속 롱런할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 차트뿐만 아니라 음악방송에서도 스테이씨의 질주는 이어지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주 ‘RUN2U’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서 전부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다. ‘RUN2U’ 6관왕은 스테이씨의 자체 최다 음악방송 1위 기록이다.

앨범 초동 판매 기록부터 음악방송 1위 기록까지 매 앨범 커리어하이를 경신 중인 스테이씨는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을 비롯해 스테이씨만의 당당한 매력을 녹여낸 퍼포먼스로 한층 강력해진 틴프레시를 선보이고 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