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5월 2일부터 글로벌 팬클럽 2기 모집 시작…전 세계 ‘스윗(SWITH)’ 기대감 UP

2023 04 19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글로벌 팬클럽을 모집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스윗(SWITH)’ 2기(STAYC GLOBAL OFFICIAL FANCLUB SWITH 2nd MEMBERSHIP) 모집 소식을 공개했다.

공지에 따르면 모집은 오는 5월 2일 오후 2시부터 내년 5월 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스테이씨 위버스(Weverse)와 위버스샵(Weverse Shop)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윗(SWITH) 2기에 가입할 수 있으며,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스윗(SWITH) 2기에 가입한 공식 팬클럽 회원들에게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주어지며 스테이씨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특전과 다채로운 스테이씨의 콘텐츠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스테이씨가 좋은 성적을 이어가며 팬덤이 더욱 견고해지고 있음을 느꼈다. 앞으로도 스테이씨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히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2월 ‘Teddy Bear (테디베어)’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오른 뒤 꾸준히 롱런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5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를 발매하고 도쿄, 오사카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7월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