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21일 미니 2집 ‘YOUNG-LUV.COM’으로 2022년 첫 컴백

2022 02 08

그룹 스테이씨(STAYC)가 21일 컴백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트 모양의 핑크빛 연기가 돋보이는 스케줄러에 이미지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21일 오후 6시 ‘YOUNG-LUV.COM’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10일부터 15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17일 뮤직비디오 티저, 1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0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높여갈 예정이다.

독특한 앨범명이 눈길을 끄는 만큼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틴프레시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던 스테이씨가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스테이씨의 새 홈페이지 또한 본격적인 카운트를 시작하면서 컴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공식 SNS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전망이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스테이씨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 예약 판매는 8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