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오늘(19일)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 개최…기대감 더하는 디데이 영상 공개 완료

2023 05 19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6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2023 스테이씨 팬미팅 ‘스윗 젤라토 팩토리’)의 디데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스테이씨는 팬들에게 “스윗 기대해”, “과연 스테이씨가 어떤 것을 준비했을까요? 빨리 만나자”, “스테이씨도 스윗 볼 생각에 두근두근”, “우리도 열심히 준비 중!” 등 다채로운 메시지를 전하며 팬미팅 카운트다운을 알리고 있다.

특히 스테이씨는 파스텔톤 의상과 젤라토를 활용해 달달한 무드를 드러내는가 하면, 애교가 듬뿍 묻어나는 목소리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WITH Gelato Factory’는 스테이씨가 지난해 8월 개최한 데뷔 첫 팬미팅 이후 약 9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에서 스테이씨는 다양한 이벤트와 토크, 게임은 물론 풍성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스테이씨는 ‘SWITH Gelato Factory (스윗 젤라토 팩토리)’ 티켓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와 티켓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2023년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