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 개최! 3회차 전석 매진 ‘인기 실감’

2023 05 16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15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2023년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 (스윗 젤라토 팩토리)’의 티켓이 오픈됐다.

‘SWITH Gelato Factory’는 지난해 8월 개최한 데뷔 첫 팬미팅 이후 스테이씨가 약 9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스테이씨는 티켓 오픈 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스테이씨는 토크와 게임, 이벤트 등으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많은 팬들과 한자리에 모여 한층 가까이서 호흡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이에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는 ‘KCON JAPAN 2023 (케이콘 재팬 2023)’ 등 바쁜 일정에도 스윗과 만나기 위해 열심히 팬미팅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오는 17일 정식 출시되는 ‘슈퍼스타 스테이씨’ 부스 및 팬클럽 부스, 귀여운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스윗들을 반길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스테이씨는 젤라토 가게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완벽 변신한 공식 포스터와 달콤하고 상큼한 매력이 듬뿍 담긴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미팅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2023년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