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글로벌 팬클럽 ‘스윗(SWITH)’ 포스터 공개 완료…오늘(2일)부터 2기 멤버십 모집!

2023 05 02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스윗(SWITH)’ 2기(STAYC GLOBAL OFFICIAL FANCLUB SWITH 2nd MEMBERSHIP) 멤버별 포스터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여섯 멤버를 닮은 컬러와 무드로 각각의 매력을 그려내며 눈길을 끌었다. 수민과 시은은 각각 딸기와 패션후르츠로, 아이사와 세은은 블루베리와 복숭아로, 윤과 재이는 풋사과와 솜사탕으로 달콤한 활력을 전하고 있다.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한 감성이 해사한 미소와 함께 어우러져 보는 것만으로도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러블리한 과즙 비주얼 또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더욱 견고해진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이번 ‘스윗(SWITH)’ 2기 모집은 2일부터 내년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스테이씨 위버스(Weverse) 및 위버스샵(Weverse Shop)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윗(SWITH) 2기에 가입할 수 있으며,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2월 ‘Teddy Bear(테디베어)’ 발매 이후, 국내와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테이씨는 한층 단단해진 글로벌 팬덤과 뜨겁게 호흡하며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달콤상큼한 여섯 색 매력으로 무장한 팬클럽 포스터가 스윗의 마음을 설레게 할 준비를 마친 가운데, 스테이씨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전원 올라운더’ 스테이씨는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년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