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공식 팬클럽 ‘스윗(SWITH)’ 1기 모집…오늘(29일)부터 멤버십 오픈

2022 04 29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29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공식 팬클럽 ‘스윗’ 1기 모집(STAYC OFFICIAL FANCLUB SWITH 1st MEMBERSHIP)이 오늘 오후 2시부터 내년 4월 28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전날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피셜 엠블럼을 공개한 스테이씨는 공식 팬클럽 스윗 1기 모집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테이씨 위버스(Weverse)와 위버스샵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윗 1기에 가입할 수 있으며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스윗 1기에 가입한 공식 팬클럽 회원들에게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주어지며 스테이씨 공연 선예매 및 추첨제 등 참여 기회, 공개방송 응모 기회,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 팬클럽 한정 독점 콘텐츠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씨는 데뷔곡 ‘SO BAD’를 시작으로 ‘ASAP’, ‘색안경 (STEREOTYPE)’, ‘RUN2U’까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RUN2U’를 통해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 음악 방송 7관왕, 멜론 실시간·일간·주간 음원 차트 TOP10 진입 등 커리어하이를 연달아 달성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5월 국내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이어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핫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