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스테이씨, ‘RUN2U’로 첫 음방 1위 “스윗 보고 있나?”

2022 03 01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로 1위에 등극했다.

수민은 “스윗(팬클럽) 보고 있나?”라며 “‘RUN2U’로 한 첫 1위다. 정말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들이 잘 챙겨주시고 가족처럼 토닥토닥 해주신 덕분에 힘내서 준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시은은 “멤버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더쇼’ 첫 무대에서 ‘RUN2U’로 첫 1위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테이씨는 ‘제7의 멤버’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함께 특별한 ‘RUN2U’ 무대를 꾸몄다.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한 라도는 스테이씨의 1위를 축하했고, 함께 라이브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스테이씨는 수록곡 ‘YOUNG LUV’ 무대와 타이틀곡 ‘RUN2U’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 스테이지를 꾸몄다. 헤어부터 메이크업, 코디까지 완벽한 조합을 보인 스테이씨는 강한 중독성을 지닌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다운 저력을 보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