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스테이씨, 2주 연속 1위 질주…음악 방송 3관왕 달성 ‘RUN2U’

2022 03 08

그룹 스테이씨(STAYC)가 ‘RUN2U’로 음악 방송 3관왕에 올랐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로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는 이날 ‘더쇼’ 1위에 오르면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스테이씨는 ‘RUN2U’ 컴백 후 음악 방송 3관왕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1위에 오른 스테이씨는 “하이업 식구 분들, 항상 저희 딸처럼 여겨주시고, 보살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스윗(팬클럽)에게도 너무 고맙고, 가족 분들에게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테이씨는 페이스 페인팅을 한 뒤 앵콜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러블리한 페이스 페인팅을 서로 그려주면서 1위의 기쁨을 만끽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21일 ‘YOUNG-LUV.COM’을 발매하고 꾸준한 상승세를 증명하고 있다. 앨범 초동 판매량 153,301장을 돌파하며 데뷔 이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또한 300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유튜브 뮤직이 발표한 ‘한국 인기곡 TOP 100’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2주 연속 ‘더쇼’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3관왕에 오른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