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센터-보컬-퍼포머’ 스테이씨, 타이틀곡 ‘ASAP(에이셉)’ 안무 프리뷰 공개

2021 04 06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에 앞서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 안무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ASAP(에이셉)’의 청량한 하이라이트 음원에 맞춰 톡톡 튀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스테이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펑키한 의상과 컬러풀한 무대 세트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더 강력해진 멤버들의 틴프레시한 비주얼이 화사함을 한층 더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동작이 인상적인 ‘ASAP(에이셉)’ 포인트 안무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테이씨는 지난 5일 오후 진행한 컴백 스페셜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안무를 먼저 선보였고, 팬들의 의견을 받아 포인트 안무의 이름을 ‘꾹꾹이춤’으로 최종 선정했다.

데뷔 활동을 통해 멤버 전원이 센터라고 해도 손색없는 우월한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로 주목받았던 스테이씨는 ‘ASAP(에이셉)’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까지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 역시 “‘STAYDOM’은 STAYC와 FREEDOM의 합성어다. 자유로움 안에서 저희만에 하이틴과 키치함을 바탕으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은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