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자유분방+펑키함 물씬 ‘STEREOTYPE’ 2차 콘셉트 포토 오픈 스타트

2021 08 24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새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윤, 재이의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1차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멤버당 각각 4장의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사진 속 윤과 재이는 자유분방하고 펑키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플한 체크 패턴 의상, 과감한 부분 염색 등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는 윤, 펑키하면서도 청순미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재이의 모습은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먼저 공개한 1차 콘셉트 포토에서 우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한 스테이씨가 새롭게 공개하는 2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