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새 싱글 프리뷰 공개…강력해진 ‘틴프레시’ 예고

2021 03 26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 콘셉트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사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컬러풀한 장면들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만화처럼 통통 튀는 일러스트와 마치 게임을 연상시키는 전자 효과음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또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스테이씨 멤버들을 클로즈업한 장면과 신곡 내용을 상징하는 듯한 다양한 소품 및 메시지들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소녀의 풋풋하고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틴프레시(TEEN FRESH)’로 주목받고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프리뷰 영상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콘셉트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스테이씨(STAYC)는 지난해 11월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스테이씨의 새 싱글 ‘STAYDOM’은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돌아올 예정이다.

‘STAYDOM’은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